마몽드 ‘블루밍 마블 파우더 팩트’ 출시

 
 
마몽드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완벽한 피부 표현을 선사해 줄 ‘블루밍 마블 파우더 팩트’를 출시한다.

피부에 화사함을 더해 줄 ‘블루밍 마블 파우더 팩트 SPF 32, PA +++’는 일명 ‘연예인 팩트’라 불리는 ‘브라이트닝 파우더 팩트’의 장점을 고스란히 담아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를 완성 시켜주는 제품이다. 특수 개발된 습식 공법으로 만든 루스 파우더가 숨을 쉬듯 가볍고 투명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며 더욱 곱고 부드러워진 파우더 입자가 피부에 밀착되어 흐트러짐 없는 메이크업을 완성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꽃잎 형상의 마블링 페탈 파우더는 맑고 화사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며 화이트, 핑크 컬러의 파우더 조합으로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다. 다른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사용하거나 덧바를 때에도 뭉침이 없는 것은 물론 피부 본연의 윤기는 그대로 남기고 과도한 피지는 잡아주어 땀과 피지 분비가 많아지는 여름철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특히 ‘블루밍 마블 파우더 팩트’에는 프랑스의 장미 액기스가 함유되어 촉촉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들뜸 없이 자연스러운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자외선 차단 기능(SPF 32/ PA +++)도 보유하고 있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은 기본이고, 세 가지 색상(17호, 21호, 23호)으로 자신의 피부 톤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점도 ‘블루밍 마블 파우더 팩트’의 장점이다.

올 여름, 마몽드의 '블루밍 마블 파우더 팩트'로 번들거림은 잡고 얼굴 가득 화사함을 꽃 피워 보송보송하고 완벽한 피부를 꿈꿔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