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미스코리아가 선택한 ‘효소의 여왕’이 오는 7일까지 미스코리아 공식쇼핑몰 미코샵(mikoshop.co.kr) 론칭 기념으로 쿠팡에서 파격가에 선보인다.

쿠팡에서는 ‘효소의 여왕(3g*30포)’ 한 박스 3만9800원에서 52% 할인된 가격인 1만9000원에 파격가로 판매되고 있다.

또한 ‘후기의 여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효소의 여왕’을 구매하고 문의 게시판에 구매후기를 남겨준 분 중 우수후기를 남긴 3명을 선정하여 2013년 미스코리아 본선 진출자들에게 지급된 공식 협찬 상품인 ‘엔리코 코베리 루아나 쇼퍼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2013년 미스코리아 합숙 기간 중 공식적으로 제공된 건강식품 ‘효소의 여왕’은 몸매 및 피부 관리가 중요한 미스코리아들이 맛보고, 선택한 제품이다.

 
 
‘효소의 여왕’은 효소가 풍부한 18가지 국내산 유기농 곡물을 통째로 발효시켜 고강도 효소의 힘을 실현시켰다. 국내에서 100% 유기농으로 재배된 현미, 찰보리, 흑미, 찹쌀, 수수, 차조에서 발효시켜 얻은 효소를 대량으로 함유해 먹은 것을 확실하게 분해, 흡수, 배출하도록 도와준다.

특히 ‘효소의 여왕’은 인삼열매와 장미분말까지 함유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효소 제품이 되었다. 인삼열매는 인삼뿌리보다 사포닌, 즉 ‘진세노사이드’가 더 많이 포함돼 있으며 이는 몸속에 쌓인 독소를 배출시키는 역할을 담당한다. 또 장미분말은 젊음의 상징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해 탱탱한 피부유지에 도움을 준다.

미코샵 관계자는 “ ‘효소의 여왕’은 미스코리아 공식쇼핑몰 오픈 상품으로 기획된 만큼 몸에 좋은 최고의 곡물들만을 엄선하여 만든 믿을 수 있는 효소식품이다”라며, “이미 알려진 효소의 효능 뿐만 아니라 인삼열매발효액과 장미분말을 첨가하여 피부미용에도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