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뿐만 아니라 태국 소비자들까지 뜨거운 반응..

 
 
아미코스메틱의 BRTC는 지난 15일 태국 GS 홈쇼핑 진동 비비크림 론칭 방송에서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태국 현지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골드 캐비어 진동비비크림 세트는 태국 현지의 더운 날씨로부터 장시간 자외선차단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자외선차단 외에도 미백, 주름개선 등 3중 기능성으로 손상된 피부의 개선을 돕고 자연스러우면서 윤기 있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여 태국 현지 소비자들에게 가장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골드 캐비어 비비크림과 함께 구성된 BRTC 스마트 아티스트 오토 팻은 특허 받은 12000회 3D 입체진동과 전문가 수타기법을 통해 들뜨는 현상 없이 매끄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고, 얼굴면에 따라 움직이는 인체공학 ‘틸팅 퍼프’는 주름과 모공을 매끄럽게 커버해 비비크림의 수분감을 그대로 피부에 전달시켜주며 세척하여도 새것처럼 본연의 형태로 유지하여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BRTC 진동 비비크림은 소셜커머스 쿠팡과 티몬에서 연달아 완판 매진 기록을 세웠으며, 최근에는 아시아 지역 최대 화장품 유통업체인 홍콩 SASA를 통한 수출계약으로 SASA 매장 전역에 BRTC(비알티씨) 진동비비크림이 론칭 되는 등 한국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진동비비크림의 인기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한편 BRTC의 한 관계자는 “태국 홈쇼핑 론칭을 통하여 태국 소비자들에게 BRTC를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BRTC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제품을 통해 태국을 비롯한 아시아권 해외 수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