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만원대 헤어 매니큐어를 2만원에 이용 가능!

▲ 새롭게 오픈한 바이미가 안양 범계점
▲ 새롭게 오픈한 바이미가 안양 범계점
국내 최초로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도입하여 동종업계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는 온라인 헤어숍 바이미가(대표 박희철, 신동환 www.bymiga.co.kr)가 2012년 6월 21일, 9번째 매장인 안양 범계점을 오픈했다.

바이미가는 이번 오픈을 기념하여 6월 25일부터 안양 범계점에 방문하면 종전 시술 가격 9만 원대의 헤어 매니큐어를 2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바이미가는 이전 분당점과 명동점의 오픈 때도 같은 이벤트를 진행하여 큰 호응을 얻은바 있다.

6월 20일 새롭게 문을 연 바이미가 안양 범계점은 4호선 범계역 2번 출구에 위치해 있으며 방문고객에게 바이미가 머천다이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바이미가 홍대 본점에서는 6월 29일 금요일 ‘클럽데이 이벤트: Friday Night Fever’를 개최한다. 이날은 특별히 매장을 클럽 분위기로 꾸미고 헤어 디자이너들도 클럽 의상으로 손님들을 맞이한다. DJ 짱가와 DJ MIAUU가 초청되어 디제잉도 펼친다. 바이미가 홍대 본점은 홍익대학교 정문 부근에 위치해 있어 클럽 분위기를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최적의 위치에 있다. 헤어숍에서 홍대 클럽 분위기를 즐기는 색다른 체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바이미가는 고객과의 거리를 좁히는 캠페인 ‘I LOVE BYMIGA’의 일환으로 홈페이지 내에서도 고객 건의 사항이나 댓글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한 매장 내 실제 사용 중인 헤어 제품들을 판매하는 터치바이미가(대표 신동국 www.touchbymiga.co.kr)를 함께 운영한다. 헤어 시술 후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각각의 스타일링 팁도 제품별로 꼼꼼하게 제공하고 있다

이처럼 바이미가는 500여 가지의 헤어스타일 콘텐츠와 카페 같은 매장 분위기 등으로 헤어숍에 그치지 않는, 신선하고 재미있는 문화공간으로의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 바이미가 홍대본점의 클럽데이 이벤트
▲ 바이미가 홍대본점의 클럽데이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