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탄생의 순간부터 귀요미 붕어빵 가족사진까지!

 
 
연예계 대표 잉꼬 커플 주영훈-이윤미 부부가 딸 주아라 양과 함께한 감동의 순간들을 담은 <아라의 건강한 변화 이야기>를 공개해 화제다.

해당 영상에는 이윤미와 딸 아라의 첫 만남의 감동적인 순간부터 똑같이 두건을 둘러쓴 채 잠이 든 듯 포즈를 취하고 있는 붕어빵 가족의 모습까지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주영훈-이윤미 가족의 새로운 모습을 담고 있어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아라의 건강한 변화 이야기> 영상은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 베이비’가 진행 중인 ‘맘&베이비 건강한 변화 이야기’ 이벤트를 통해 공개된 것으로 이윤미-주영훈 부부가 직접 촬영한 딸 아라의 탄생의 순간부터 울고, 웃고, 잠든 모든 성장의 순간들을 담은 사진을 모은 스토리로 구성됐다.

이와 관련 아비노 마케팅팀의 임수민 브랜드 매니저는 “항상 밝고 화목한 가정의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주영훈-이윤미씨 가족은 아비노 베이비가 추구하는 ‘건강한 변화’를 가장 효과적으로 표현하기에 적합하여 이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아비노 베이비는 홈페이지(www.aveenobaby.co.kr)를 통해 아이의 성장 과정을 감동적인 영상 스토리로 만들어주는 ‘맘&베이비의 건강한 변화 이야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탄생, 웃는 아기, 우는 아기, 잠든 아기 등 각 카테고리에 원하는 사진을 업로드하면 단 하나뿐인 엄마와 아기의 건강한 변화 스토리를 제작할 수 있다.

푸짐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매주 새로운 참여자 1000명에게 아기 피부의 건강한 변화를 도와줄 아비노 베이비 제품 체험킷을 증정하고, 주영훈-이윤미 가족 참여 기념 깜짝 이벤트로 선착순 30명에게 출시 예정 신제품인 카밍컴포트 로션 정품을 증정한다. 또한 투표 및 심사를 거쳐 선정된 인기 영상의 주인공에게는 제주도 가족여행권(1명), 짐보리 플레이 뮤직세트(6명), 아비노 베이비 정품 세트(12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