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큰, 에스쁘아, 르샤 등 메이크업브랜드 제품 협찬해...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2012년 미스코리아 진 김유미가 2013 미스유니버스대회에 한국대표로 출전하며 한국의 ‘미의 전도사’로 나섰다.

오는 11월9일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개최되는 2013 미스유니버스대회는 전 세계 약 90여 개국 대표 미인들이 참가한다.

미스유니버스대회를 위한 합숙부터 대회 기간까지 김유미는 참가자들과 세계 각국의 대표들에게 한국의 미를 알리고, 미의 전도사로 활동할 계획이다.

이에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 메이크업아티스트 브랜드 르샤, 이넬화장품의 입큰은 한국 대표 대회 출전자 김유미가 세계 각국 미스유니버스대회 참가자들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넉넉한 수량의 제품을 전달하며, 한국 뷰티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일조했다.

▲ 이넬화장품 입큰 ‘마이 잇 글로스’, 에스쁘아 ‘루미너스 립 글레이즈’, 르샤 ‘스크린 루즈’ (왼쪽부터)
▲ 이넬화장품 입큰 ‘마이 잇 글로스’, 에스쁘아 ‘루미너스 립 글레이즈’, 르샤 ‘스크린 루즈’ (왼쪽부터)
에스쁘아가 협찬한 ‘루미너스 립 글레이즈’는 아쿠아 젤 매트릭스 기술로 수분감이 퍼지듯 가볍게 도포되어 잔주름을 메워 끈적임 없이 매끄러운 입술로 연출해 주며, 소프트 슬라이딩 브러시로 뭉침없이 도포되도록 편리한 사용감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 키트는 피부의 빈틈을 촘촘하게 채워 슬립 피부를 연출해준다.

이넬화장품 입큰의 ‘마이 잇 글로스’는 부드러운 플루이드 젤 타입의 독특한 질감이 매끄럽고 얇게 표현하여 끈적임이 없고 반짝이는 효과를 극대화시킨다. 또 입술에 강력한 보습을 제공하며, 촉촉한 광택을 오래도록 지속시켜주는 제품이다.

르샤는 올리브 오일, 해바라기 오일 등 입술보호를 위한 천연 오일 성분 및 피부 비타민이라고 불리는 천연벌꿀 성분으로 각질제거와 입술 탄력강화 기능을 강화한 ‘스크린 루즈’ 제품을 기증했다.

르샤의 한 관계자는 “이번 미스유니버스 대회에 참가하는 참가자들이 메이크업을 수시로 수정하면서 아름다움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도록 립메이크업 제품을 협찬하게 됐다”면서 “이번 미스유니버스 대회에 한국의 미의 전도사 김유미 씨와 더불어 한국 뷰티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어 너무 기쁘다”고 말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