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로우(Original raw) ‘썬 킬 한겹 크림’ 1초당 11개 꼴 판매

 
 
로우의 하이엔드 버전으로 출시한 ‘오리지널 로우(Original raw)’가 지난 21일 CJ오쇼핑에서 9억원의 매출을 돌파하며 새로운 신화 창조에 나섰다.

‘원 스탑 컴비네이션 크림’이 매 방송마다 매진, 지금까지 총 10만여 개의 제품을 1초당 11개 꼴로 판매하는 기염 토한 것.

 
 
화제의 원 스탑 컴비네이션 크림은 SPF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자외선을 완벽 차단해, 일명 ‘썬 킬(SUN-KILL) 한겹 크림’이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다.

이 ‘썬 킬 한겹 크림’이 대박 날 수 있었던 요인은 단순, 높은 자외선 차단 효과뿐 만은 아니라 두꺼운 메이크업이 부담스러운 여름철, 얇고 산뜻하게 기초와 메이크업 효과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기능 덕분이다.

크림 내 함유된 수분 필러 성분 ‘미옥시놀’(Myoxynol™)은 마치 얼굴의 수분 필러를 한 듯, 주름과 주름 사이를 수분으로 채워 주고 과다 피지 억제효과가 있는 ‘동백꽃 추출물’ 성분이 피부를 보호해 주어 주름과 미백 두 가지 기능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화이트 베이스 속에 숨은 컬러 캡슐은 나에게 맞는 컬러감을 연출해 맑고 투명한 안색으로 표현해 준다.

이와 관련 오리지널 로우 관계자는 “여름은 기초와 메이크업 단계가 많아지면 흡수가 더뎌져 둘 중에 한 가지 단계가 무너지기 쉽다”면서 “하지만 원 스탑 컴비네이션 크림은 기초와 메이크업 효과까지 한 번에 끝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사용 후에는 얼굴에 수분이 차오른 듯 화사한 느낌을 주어 많은 여성들이 사랑해준다”고 설명했다.

한편 5회 방송 만에 10만 세트의 판매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오리지널 로우(Original raw) ‘썬 킬(SUN-KILL) 한겹 크림’은 CJ오쇼핑에서 단독 판매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