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람들 소속 메이크업 강사 대상 에이브러쉬 메이크업 강의 및 시연

 
 
메이크업 제품만큼이나 메이크업 도구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같은 제품을 쓰더라도 도구에 따라 전혀 다른 느낌과 완성도를 만들어낼 수 있기 때문이다.

에어브러쉬는 이러한 변화 속에서 부쩍 주목 받고 있는 툴이다. 메이크업 제품을 안개와 같이 미세한 입자로 분사해 빠르고 고른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에어브러시는 빠른 시간에 완성도 있는 피부 표현이 가능해 아티스트를 넘어 보급화 일로에 있다.

지난 10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서울종합예술학교 본관에서 열린 ‘에어브러쉬 세미나’도 이러한 흐름에 주목하고 마련된 자리였다. 아름다운 사람들 뷰티스쿨과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 직업교류협회와의 공동주관으로 뷰티스쿨 소속 메이크업 강사를 대상으로 개최한 이번 세미나에서는 에이브러쉬 1, 2급 자격 시험 대비 요령에 대한 강의와 함께 에어브러쉬 시연이 이루어졌다.

에어브러쉬를 이용한 메이크업 시연은 서울종합예술학교 진희정 교수가 맡아 진행했다. 진 교수는 에어브러쉬를 이용해 극적이면서도 고혹적인 댄스 스포츠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수강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에어브러쉬 전문가 유진 강사는 에어브러시를 사용한 데일리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유진 강사는 베이스에서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에어브러쉬를 활용해 에어브러쉬의 다양한 활용예와 가능성을 보여줬다. 이어 상호 시연과 함께 에어브러쉬를 이용해 아트 마스크를 제작하는 것으로 세미나가 성료됐다.

아름다운 사람들 뷰티스쿨 관계자는 “에어브러쉬 자격 시험을 활성화 하고 아름다운 사람들 미용학원 에어브러쉬 파트의 기술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면서 “향후 아름다운 사람들 뷰티스쿨 메이크업 정규과정 또는 특강으로 에어브러쉬 교육과정을 접목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름다운 사람들 미용학원은 종로, 강남, 영등포, 천호, 인천, 울산, 대구, 부천, 수원, 포항 등 32개의 지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교육과정은 헤어, 네일, 피부미용, 메이크업 등으로 세분돼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beautycampus.co.kr) 및 전화(1577-975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