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교원그룹 빨간펜ㆍ구몬선생님ㆍ리빙플래너 모집방송

 
 
방문판매 사원을 홈쇼핑에서 모집하는 시대가 왔다.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은 27일 낮 12시 20분부터 60분간 교원그룹의 빨간펜 선생님, 구몬 선생님, 리빙플래너 등 ㈜교원과 ㈜교원구몬, ㈜교원L&C 3개 계열사의 학습지 선생님과 웰스(Wells) 리빙플래너 모집 방송을 실시하기로 한 것.

이날 방송에는 교원그룹의 ㈜교원, ㈜교원구몬, ㈜교원L&C 등 각 계열사 직원들이 회사 대표로 출연해 지원 자격 및 선발 기준, 보수 및 처우, 복지 등을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평범한 주부에서 억대 연봉의 빨간펜 선생님으로 성공한 실제 사례를 전함으로써 시청자들의 이해를 돕는 한편, ‘나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불어 넣을 계획이다.

상담을 희망하는 고객은 롯데홈쇼핑 콜센터를 통해 신청하면 되며, 접수 후 거주지와 가까운 지역에 있는 대리점의 전문가로부터 5일 이내에 해피콜 상담 전화를 받게 된다.

특히, 27일 낮 12시 20분 생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채용 상담을 신청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스위트호텔 숙박권’(4인 가족 기준)을 증정하며, 해피콜 상담 후 대리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교원L&C의 한방화장품 ‘고스란히 담을 예’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롯데홈쇼핑 무형상품 담당 황혜연MD(상품기획자)는 “길어진 평균수명에 비해 경제활동을 할 수 있는 기간은 점점 짧아져 다양한 일자리 마련이 시급한 상황”이라며, “보다 안정적인 경제기반 구축을 위해 사회에 진출하려는 여성들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이번 채용 방송이 일자리를 찾고 있는 여성들에게 중요한 창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9년에 LG생활건강 '오휘 뷰티 컨설턴트', 2010년 삼성화재 보험설계사(RC : Risk Consultant) 모집방송 진행으로 일자리 제공에 기여하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