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카라 출시 기념 파티 성황리에 마쳐..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가 마스카라 출시를 기념하고자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디자이닝 유어 아이즈 클럽 파티(Designing your eyes Club Party)’를 지난 22일 서울 논현동 소재 ‘클럽 홀릭(CLUB HOLIC)’에서 개최했다.

이번 ‘디자이닝 유어 아이즈 클럽 파티’는 라네즈 페이스북을 비롯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라네즈 고객을 초청하여 진행됐다. 라네즈 신제품 마스카라인 ‘인피티니 볼륨 세팅 마스카라’를 비롯 3가지 마스카라를 직접 만나볼 수 있었던 이번 파티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함께 진행되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라네즈 고객들은 파티 현장에서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직접 연출해주는 3가지 룩의 메이커 오버 서비스를 제공 받는 행운이 함께했다. 신제품인 ‘인피니트 볼륨 세팅 마스카라’로 연출되는 매혹적인 글램 룩, ‘인피니트 볼륨세팅 마스카라’로 연출되는 사랑스러운 돌리 룩, 그리고 라네즈 베스트 셀러 아이템인 ‘볼륨 세팅 마스카라’로 엣지있는 오피스 룩으로 누구보다 빛나는 클럽 퀸으로 변신한 이들은 즐거운 클럽 파티를 체험할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라네즈 마스카라 선물 증정, 즉석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페이스 북 이벤트 샘플 및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었다.

라네즈 브랜드 초청 고객 중 한 명인 이미나씨(29)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통해 메이크업 시연을 받으면서 각각 눈매가 바뀌는 과정을 지켜보니 완전 다른 사람으로 변신한 것 같아 기분이 새롭고, 눈매에 자신감까지 가져다주었다”고 전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팀의 옥은재 과장은 “다양한 채널을 통한 브랜드 마케팅이 확대되고 있어 라네즈 또한 보다 가까운 곳에서 고객과 친근한 관계를 형성하고, 라네즈에 대한 이해와 신제품 마스카라 체험의 기회를 확대하고자 디자이닝 유어 아이즈 클럽 파티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라네즈는 항상 고객과의 소통을 중시하는 브랜드로 발전해 나가고있으며, 앞으로도 브랜드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