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9개국서 ‘글로벌 탑걸 이벤트’ 진행

 
 
지난 3월부터 아시아 9개국 소비자모델 선발대회인 ‘글로벌 탑걸(TOPGIRL) 이벤트’를 개최한 더페이스샵은 이달 총 9명의 소비자모델 ‘탑걸’을 선정했다. 오는 6월26일 ‘탑걸’들과 현지 미디어를 국내에 초청해 시상식 등 행사를 진행한다.

더페이스샵 ‘글로벌 탑걸 이벤트’는 일명, ‘미스 더페이스샵’을 선발하는 행사로, 아시아를 중심으로 세계 시장에서 약진하고 있는 더페이스샵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하면서 현지 소비자들에게 친밀감과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는 싱가폴을 비롯하여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중국, 미얀마, 대만 총 9개 국가가 참여 하였으며, 온라인 및 현장을 통해 약 2만 여 명에 달하는 소비자들이 응모해 현지 미디어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더페이스샵은 지원자들에게 지면 광고 촬영 등 카메라 심사와 제품 홍보 노하우 등 다양한 미션을 부여하고, 각 나라를 대표하는 고유의 아름다움과 지성을 갖췄다 판단되는 최종 1명씩을 선발했다. 당선된 9명은 향후 각 나라에서 더페이스샵을 대표하는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또한 오는 6월26일부터 이틀간 ‘탑걸’ 9인과 현지 미디어를 국내에 초청해 기념행사 및 지면 광고 촬영, 자사 모델 김현중과의 칵테일 파티, 한국문화 체험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더페이스샵 이경화 해외사업부문장은 “이번 글로벌 탑걸 이벤트를 통해 글로벌 리딩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높이고 친밀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 기회가 됐다”며 “향후에도 세계 시장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로 포지셔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