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라시스 살롱케어 '앰풀클리닉 샴푸' 3종

 
 
반곱슬, 극손상, 웨이브 등 모발에 따른 헤어케어가 가능한 샴푸가 새로 나와 눈길을 끈다. 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의 프리미엄 헤어클리닉 브랜드 케라시스 살롱케어에서 ‘앰풀 클리닉 샴푸’ 3종을 출시한 것.

케라시스 살롱케어 앰풀 클리닉 제품은 다양한 모발타입 및 헤어스타일에 따라 처방된 맞춤 앰풀 처방으로 모발을 단계적, 체계적으로 관리해 집에서도 전문 헤어살롱에서 집중케어를 받은 것과 같은 수준의 즉각적인 모발회복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물 대신 pH 4.5~5.5의 약산성 이온수를 함유해 잦은 펌이나 염색 등 알칼리성 환경으로 무너진 모발의 pH 밸런스를 조절함으로써 손상된 모발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반곱슬 앰풀 클리닉 라인’은 스트레이트닝 앰풀로 곱슬이거나 부스스한 머리를 차분하고 매끄럽게 관리하여 모발의 매끄러움을 39% 높여준다. ‘극손상 앰풀 클리닉 라인’은 케라시스 살롱케어 만의 3D 컴플렉스 시스템으로 극손상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윤기를 주며, 일반샴푸 대비 모발 끊어짐을 20% 개선해준다. ‘웨이브&컬 앰풀 클리닉 라인’은 펌 이후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고 탄력 있는 컬로 유지해주는 제품으로 웨이브와 컬의 지속력을 52% 높여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