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미스부산 선 송다은

이름:  송다은 나이: 만28세 피부타입: 건성
                                                  
처음 제품을 접한 느낌 
1) 패키지: 레드와 골드가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건강한 한방을 상상하게 하며 가격은 모르지만 굉장히 고가의 이미지를 연상케 한다.
 
2) 제품 제형: 일반적인 화이트의 느낌과는 달리 약재가 들어간 듯한 붉으면서 브라운 톤은 굉장히 건강한 분위기와 신뢰감을 준다. 향 또한 크게 인위적이지 않으며 말 그대로 한방 의 아주 건강한 느낌이 든다. 
 

 
 
사용감 품평
1)첫 사용감: 처음엔 어느 정도 무게감이 있는 것이 느껴진다.
 
2)발림감: 가볍게 비비며 바르면 바를수록 무게감이 없어지고 가볍게 변하는 듯한 발림성이다.
 
3)향: 한방느낌의 향, 과하지 않으며 크게 생소하지 않아 친밀감이 느껴지는 향이다.
 
4)마무리감: 처음에 무게감이 느껴서 끈적일 줄 알았으나 끈적임이 거의 없다. 무게감이 있었던 것이 사라지고, 피부가 흡수를 했다는게 느껴지지만 끈적거림이 거의 없어 부담감이 거의 없다.
 
5)자극유무: 자극적이지 않다. 나도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 되도록 순한걸 쓰는데 이 크림 또한 전혀 따끔거리거나 다른 거부반응 현상이 없다. 
 
 
 
총평
1)사용 후: 피부에 충분히 스며드는게 느껴진다. 끈적거림이 없지만, 얼굴은 당기지 않는다. 건성인데도 불구하고 추가로 팩이나 다른 크림을 덧바를 필요가 없다. 향이 인위적이지 않아 좋으며 오히려 한방 냄새가 나 더욱 건강해지는 느낌이다.
 
2)만족도: 일단 케이스 자체가 고급스러워 마음에 든다. 굉장히 고가의 느낌과 함께 건강해지는 느낌이다. 내 피부가 예민하지만 전혀 자극적이지 않고, 향에 민감하지만 전혀 인위적이지 않다. 
 
3)구매 의사: 구매 의사가 있다. 내가 쓰는 것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케이스 이미지 때문에 주변의 지인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전혀 손색이 없는 듯하다. 

김유리 인턴기자  youli0410@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