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Jet’ 이용한 주사요법 강의에 참가자들 많은 관심

 
 
SKB 생명과학이 ‘Medical International Technology INC. Canada(이하 MIT Canada)’사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국내 독점 계약을 체결한 바늘 없는 주사기 ‘Med-Jet’(메조젯)이 지난 5월20일 개최된 대한비만치료학회에 이어 6월24일 열린 대한피부모발학회에서도 큰 관심을 모아 주목된다.

안산엔비클리닉 기문상 원장이 간단한 주사를 이용한 꿀 피부 만들기 섹션에서 바늘 없는 주사기(메조젯)를 이용한 주사요법 강의를 진행해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것.

이미 SKB 생명과학이 올해 5월 KFDA(한국식약청)으로부터 정식허가 받아 론칭한 바늘 없는 주사기인 메조젯(Meso-Jet)과 메드젯(Med-Jet)은 출시 전부터 의사들에게 큰 관심을 받아 왔으며 매 학회 때마다 이슈가 되었다.

 
 
이날 역시 강의장에는 많은 인파가 몰려 제품 설명과 시연을 직접 지켜보았으며 강의 이후에도 부스에 많은 참가자들이 몰려 제품에 대한 문의를 했다.

기 원장은 강의를 통해 바늘 없는 주사기의 필요성과 강점을 설명했으며 직접 시연을 통해 사용 방법 등을 소개하면서 제품의 강점을 강조했다.

그에 따르면 메조젯은 기존의 전통적인 바늘이 있는 주사기에 비해, 처치 시 안전과 폐기물의 감소, 그리고 환자가 받는 바늘로부터의 공포 및 스트레스의 감소 등의 장점을 갖고 있으며 사용이 간편하고 알레르기 및 감염의 위험이 적어 시술자 역시 부담 없이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통증 및 후유증이 거의 없을 정도로 현저하게 적어 시술을 받는 환자 역시 일상생활로의 빠른 복귀가 가능하다.

한편 메조젯은 바늘 없는 주사기에 대한 34년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나스닥 상장사 MIT(Medical International Technology)社의 제품이며, 이 제품들은 이미 세계 여러 국가에서 승인을 받아 올해부터 전 세계에 피부미용 관련 시술 장비로 보급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