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I 뮤즈 이연희의 ‘디지털 에세이 무비’ 공개

 
 
프리미엄 스킨 케어 브랜드 SK-II가 SK-II 모델 이연희의 ‘좋은 배우’가 되기 위한 고민, 노력 등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소셜 스타터로서의 진솔하고 솔직한 모습을 담아낸 인터뷰 형식의 ‘이연희 디지털 에세이 무비’를 전격 공개한다.

이번 디지털 에세이 무비는 최근 SBS 드라마 ‘유령’의 사이버 수사대의 엘리트 요원 역으로 열연 중인 이연희가 말하는 그녀의 연기에 대한 고민과 열정, 각오 등 배우로서 좀 더 변화 하고 발전하고자 하는 진솔한 모습들을 담았다.

또한 SK-II 뮤즈가 된 이연희가 SK-II 피테라 에센스를 사용한 후, 더욱 맑고 투영하게 변화된 피부에 대한 그녀만의 리얼 스토리를 담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이연희의 디지털 에세이 무비는 총 5개의 클립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연희, 현재의 이연희를 만나다’, ’데뷔 11년차 배우 이연희 열정의 시작을 찾아서’, ‘이연희의 노력, 도전 그리고 새로운 시작’, ‘내가 되고 싶은 그녀, 멘토를 만나다’, ‘나, 이연희, 달라지고 있다’라는 각기 다른 스토리를 담아 매주 한 편씩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25~34세 여성들의 공감과 호응이 기대되는 ‘이연희의 디지털 에세이 무비’는 7월2일부터 SK-II 홈페이지, 페이스북을 비롯한 각종 SNS 디지털 상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