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 미스아시아퍼시픽월드 슈퍼탤런트대회’에 헤어와 메이크업을 공식 협찬한 에르모소뷰티아카데미
▲ '2013 미스아시아퍼시픽월드 슈퍼탤런트대회’에 헤어와 메이크업을 공식 협찬한 에르모소뷰티아카데미
[뷰티한국 김수진 기자] 토털 미용학원 에르모소뷰티아카데미(대표 김미옥)는 지난달 30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빛마루 스튜디오에서 열린 ‘2013 미스아시아퍼시픽월드 슈퍼탤런트대회’에 헤어와 메이크업을 공식 협찬했다고 밝혔다.

동아시아는 물론 전 세계에서 영화배우, 가수 등으로 활동할 슈퍼테이너를 선발한 이번 대회는 전 세계 50여 개국에서 참가한 미녀들 중 미스 인도 스리쉬티라나가 우승의 영광을 차지했고, 2위는 미스 이집트 미라암 조지, 3위는 미스 카자흐스탄 에브제니아 클리쉬나가 차지했다.

이들은 한국 메이저 기획사와 손잡고 5인조 케이팝 그룹으로 데뷔할 예정이며, 인도 발리우드에서 활동할 기회가 주어진다. 또 세계 15개국에서 발행되는 맥심의 커버모델로도 선정된다.

▲ 2013 미스아시아퍼시픽월드 슈퍼탤런트대회 수상자들과 에르모소뷰티아카데미 김미옥 대표(오른쪽에서 두번째)
▲ 2013 미스아시아퍼시픽월드 슈퍼탤런트대회 수상자들과 에르모소뷰티아카데미 김미옥 대표(오른쪽에서 두번째)
이 대회의 헤어‧메이크업을 총괄한 에르모소뷰티아카데미 김미옥 대표는 “글로벌한 최고 수준의 헤어,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보유한 에르모소아카데미가 이번 대회를 통해 참가자들의 아름다움과 끼를 더욱 빛나게 할 수 있어서 좋은 경험이었다”며 “앞으로도 에르모소는 수강생들의 현장 실습 교육을 최우선으로 하여 아카데미를 수료하면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의 실력을 갖출 수 있도록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실제로 에르모소는 그동안 미스코리아선발대회를 비롯하여 JYP, SM, 큐브엔터테인먼트 등의 방송, 공채오디션, 쇼 케이스 등 굵직굵직한 행사의 협찬을 통해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현장 실습 기회를 제공해 왔다.

뿐만 아니라 미용대학 100% 합격이라는 국내 미용학원 중 최고의 합격률로 많은 예비 미용인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으며, 미용학원 최초로 프로페셔널 센터를 운영하여 수강생들이 수료 후 바로 프로로서의 취업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헤어, 메이크업, 피부, 네일아트 등 뷰티에 관한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는 에르모소뷰티아카데미는 현재 강남, 인천, 영등포, 신촌이대, 용인, 일산, 논산, 김포 캠퍼스 등 8곳을 운영 중이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