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교육산업의 메카 강남, 그 중에서도 최고의 미용교육기관으로 꼽히는 에르모소 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이 인천 뷰티교육시장을 접수했다!

오랫동안 인천 교육산업의 중심으로 자리 잡고 있는 인천 부평구 부평동 역세권 중앙에 에르모소미용학원이 오픈한 것.
 
‘한류의 색을 터치하라‘라는 캐치프레이즈처럼 지난 10년간 3000여명의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를 배출한 에르모소 미용학원은 실전경험을 통해 아티스트를 배출하는 시스템으로 유명한 우리나라 대표 미용학원이다.

“학원 강의실에서 받는 강의가 교육의 전부가 될 수 없어요, 말 뿐인 교육보다는 현장경험을 접하기 힘든 학생들에게 풍부한 현장실습의 기회를 많이 제공해주는 것, 바로 그것이 저희 교육자들의 역할이라고 생각해요.”

인천 에르모소미용학원은 JYP, SM, Cube 엔터테인먼트 등 우리나라 대표 스타아이콘이 소속 되어 있는 기획사의 공식 후원협찬사이다. 또 미스코리아, 슈퍼모델선발대회 등 전국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큰 규모의 행사들 역시, 인천 에르모소 미용학원을 포함한 전국 8개의 에르모소미용학원이 헤어&메이크업을 협찬하고 있다.

이를 통해 스타들의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링, 네일아트, 피부 등 모든 미용분야의 전문 아티스트로서 쇼케이스 및 공채오디션, 각종 행사의 현장실습을 모든 수강생에게 제공한다.

“보다 더 많은 실무중심의 교육을 제공하기 위하여 인천미용학원 최초 에르모소미용학원 내에 헤어 살롱을 직접 운영하고 있어요. 최고시설을 갖춘 미용실로 많은 수강생들의 취업, 창업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드리고 싶은 저희 학원만의 시스템입니다.”

또한 에르모소미용학원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미용대학 입시교육이다. 지난 수년간, 매년 입시생들을 100% 대학진학 합격시킨 결과가 에르모소미용학원만의 특별함을 말해 주고 있다.

수도권 모든 미용대학과의 협력, 대학교 가산점 정보, 미용대회 트레이닝, 자격증취득교육, 1:1 눈높이 맞춤 입시교육으로 3년 연속 성신여대 메이크업디자인학과 실기고사 합격생의 30%를 배출해 냈으며, 2013년도에는 전체 합격생 중 무려 50% 비율의 합격생이 바로 에르모소미용학원의 소속 수강생이여서 미용교육산업계의 큰 화제가 되었다.

인천 교육산업의 중심인 인천 부평역에 위치한 에르모소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에는 벌써부터 인천 부평구, 계양구, 남동구, 서구 등 인천 전 지역 미래의 뷰티 주자들이 모여들고 있다.

인천 에르모소미용학원만의 특별하고 전문적인 교육법으로 인천 미용교육시장의 톱이 되겠다는 자신감을 내비치는 이곳은 헤어, 피부, 네일아트,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 등 미용관련 과목별 자격증취득, 취업·창업, 미용대학입시를 전문적으로 교육하고 있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