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아이돌과 만나는 훈훈한 릴레이 이벤트 실시

 
 
[뷰티한국 윤지원 기자]커피프랜차이즈 ‘달.콤커피’가 연말을 맞아 인기 아이돌 그룹 에이젝스(A-JAX)와 함께 전국 달.콤커피 매장에서 릴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달.콤커피’와 함께하는 ‘Hello, A-JAX’는 에이젝스 멤버들이 달.콤커피 매장에서 고객들에게 베란다라이브와 팬 사인회, 각종 이벤트를 선사하는 특별 행사이다. 오는 11월12일 명지대점의 베란다라이브를 시작으로 12월22일 광주 금호점의 팬사인회까지 전국 달.콤커피 22개 지점 중 11개 매장을 방문하게 된다.

에이젝스 베란다라이브는 명지대점, 안양1번가점, 대구 동성로점, 타임스퀘어점, 광주 첨단점에서 진행되며, 에이젝스는 달.콤커피를 방문한 고객과 팬들에게 현장에서 신곡 ‘같이 있을까’ 등 다양한 노래를 라이브로 선사 할 예정이다. 논현점, 대구 수성레이크점, 광주 금호점에서 실시하는 팬사인회에서는 각 매장당 선착순 100명에게 친필 사인을 선사한다. 팬사인회 당일 해당 매장 구매고객 전원에게 에이젝스 사인엽서를 제공 할 예정이다.

또한 뱅뱅사거리점에서는 사전응모를 통해 당첨된 고객 3팀에게 에이젝스 멤버들이 직접 사무실을 방문해 신청 인원만큼의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증정하고 에이젝스와 함께 사진을 촬영하고 사인을 받는 케이터링 이벤트를 실시한다. 케이터링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뱅뱅사거리점 매장에서 신청 가능하다.

에이젝스 멤버들과 1:1로 게임을 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대학로점과 대구 두류공원점에서는 행사 당일 에이젝스와 가위바위보 게임을 해 이긴 고객들에게 에이젝스와의 프리허그, 동반 사진촬영, 2014 달.콤 플래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있는 룰렛 게임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달.콤커피 한진우 본부장은 “한껏 쌀쌀해진 날씨에 고객들에게 훈훈함을 전달하고자 꽃미남 그룹 에이젝스와 함께 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금번 릴레이 이벤트를 통해 전국의 달.콤커피 고객들이 매장에서 맛있는 크리스마스 신메뉴도 즐기고 에이젝스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지원 기자 alzlxhx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