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중소기업청 ‘히트상품’, 인체 내성 없는 25종 저주파 파형으로 특허

국내외 의료기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의료용 조합 자극기 ‘온세븐(ON7)’이 대한민국 미의 사절단 ‘미코리더스클럽’에 의해 저주파치료기 부문 ‘예뻐지게 하는 명품브랜드’로 선정됐다.

이에 따라 명품브랜드 선정 주관사인 뷰티한국(한국일보미디어그룹) 및 미스코리아조직위원회는 지난 10월17일 해당 제품을 개발 보급하고 있는 (주)펄스온생명공학(대표 이은재. 서울 금천구 가산동)에 대해 명품브랜드 인증패를 전달했다.

(주)펄스온생명공학의 전국 유통 대리점장 200여명과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동사 강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명품브랜드 인증식’에는 뷰티한국 김원식 대표와 ‘뷰티한국 영상뉴스’ 취재를 위해 2013 미스코리아 선 한지은, 2013 미스코리아 미 한수민 양이 참석했다.

저주파치료기 ‘온세븐(ON7)’은 이미 2010년 중소기업청으로부터 ‘히트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는 국내의 대표적인 저주파치료기로, 통증완화나 혈류개선을 촉진시키는 ‘온열파동’ 기능과 체내 독소와 내장 지방을 분해하는 ‘디톡스’ 기능이 탁월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저주파 생체전류에 의해 1초에 수백 회 진행되는 세포 수축이완 작용은 실제 근력운동을 한 것과 동일한 운동효과를 유발, 그로 인해 근육량을 크게 증대시킴으로써 비만의 원인인 체지방을 분해시키는 등 다이어트 기능이 매우 잘 갖추어진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온세븐(ON7)’은 특히 ▷인체 내성이 전혀 생기지 않도록 25개의 저주파 파형을 병렬로 연결시키는 특허기술 ▷저주파를 인체 깊숙이 전달하는 의료기술력 ▷쓸어내리기, 두드리기, 문지르기, 풀어주기, 누르기 등의 웨이브 마사지 기능 등을 보유한 첨단 의료기기로 인정받음으로써 해외 바이어들의 상담이 끊이지 않는 상태다.

유승철 편집위원 cow242@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