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람들 미용학원 창원캠퍼스가 지난 달 창원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12회 ‘경상남도 지사배 미용기술경기대회’에서 괄목할 만한 수상 실적을 보여 화제다.

아름다운 사람들 창원캠퍼스는 미용대회의 꽃이라 할 수 있는 환타지 메이크업 부분에서 대상 김봄, 금상 조윤진, 은상 최효경, 강혜원, 권여운 모두가 상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각종 미용경기대회에서 입상자를 잇따라 길러내며 화제가 되고 있는 아름다운 사람들 창원캠퍼스는 뷰티아티스트 인재를 양성하는 전문기관으로써 21세기 유망직종인 미용산업의 중심에 위치한 교육기관이다.

현장경험이 풍부하고 지명도가 높은 강사진을 자랑하고 있으며 우수한 시설의 실습실에서 현장감 높은 실기능력을 키우도록 1:1맞춤교육으로 향후 토탈 뷰티 분야를 선도할 전문인 양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한편, 아름다운 사람들 미용학원은 일산, 천안, 종로, 부평, 경주, 강남, 광주, 포항, 진주, 김해 등 전국 32곳에 캠퍼스를 운영 중이며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미용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많은 졸업생들이 프로로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교육 교류 및 자매 결연으로 각 과정반 우수 학생들에게 프랑스, 일본 등 아름다움의 본고장에서의 해외연수 특전을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교육 시스템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정규 과정을 수료한 후에는 수료증을 수여하며 케이블 방송사, 프로덕션, 영화제작사, 미용실, 웨딩샵 등에 전속 및 프리랜서로 추천하는 등 취업의 기회 또한 적극적으로 제공한다.

지난 달에는 사단법인 국제미용교육협회(ACE)와 미국 주정부 라이선스 취득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해 국제미용교육협회 인정기관이 되었으며 앞으로 미국 주정부 미용 라이선스 시험 교육에 대한 커리큘럼을 운영하는 등 전문화, 차별화된 교육을 제공할 계획이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