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리윙크, ‘속눈썹 레이어링’ 위한 인조속눈썹 추가 증정 이벤트 진행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최근 뷰티 업계에 여러 제품을 섞어 바르거나 겹쳐 발라 제품의 효과를 높이는 레이어링 활용법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아이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돌리윙크(Dolly Wink)는 ‘속눈썹 레이어링’을 위한 인조속눈썹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30일까지 돌리윙크 공식 쇼핑몰 뷰티팝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돌리윙크의 인조속눈썹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돌리윙크 아이래쉬 No.3 내추럴 걸리’ 정품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돌리윙크 아이래쉬 No.3 내추럴 걸리’는 크고 자연스러운 눈매 연출을 도와주는 인조 속눈썹 제품으로, 모의 길이가 15mm임에도 불구하고 착용감이 가벼워 다른 속눈썹과 겹쳐 붙여도 부담스럽지 않다. 특히 다른 속눈썹과 함께 착용할 경우 세상에 하나뿐인 자신만의 독특한 모양의 인조 속눈썹을 만들 수 있어 더욱 개성있는 눈매 연출이 가능하다.

돌리윙크의 송다빈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인조 속눈썹도 다른 뷰티 아이템 제품처럼 레이어링 해서 겹쳐 붙이면 더욱 풍성하고 드라마틱한 속눈썹 연출을 할 수 있다”며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 추가로 증정하는 ‘돌리윙크 아이래쉬 No.3 내추럴 걸리’를 다른 인조 속눈썹과 함께 착용할 경우 더욱 인형처럼 길고 풍성한 볼륨감의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돌리윙크 공식 쇼핑몰 뷰티팝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알 수 있다.

한편, 돌리윙크는 오는 30일까지 드러그스토어 분스와 롭스에서 미니 아이브로우바 및 메이크업 부스를 운영하고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