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시 할인 20%, 특별 기획세트 25% 할인혜택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고기능성 스킨케어 ‘쏭레브’가 산모와 신생아를 위한 메디컬 리조트 콘셉트의 산후조리원 ‘세인트파크’에 공식 입점했다.

쏭레브는 세인트파크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전 제품을 20% 할인 판매하며 특별 기획 세트를 구성, 25% 할인 판매한다.

기획된 세트 상품은 ‘안전모유를 위한 퍼펙트 스킨 트리트먼트 세트’와 ‘건강한 출산 회복을 위한 머스트 해브 스킨 앤 헤어 트리트먼트 세트’로 총 2종이다.

안전모유를 위한 퍼펙트 스킨 트리트먼트 세트는 쏭레브 베스트셀러인 ‘익스펙테이션 일루미네이팅 화이트 에센스’, 4계절 수분 충전 아이템 ‘아쿠아 리차지 크림’ 등 총 4가지 스킨 케어 제품으로 구성됐다. 또한 건강한 출산 회복을 위한 머스트 해브 스킨 앤 헤어 트리트먼트 세트는 쏭레브 베스트 스킨 케어 4종과 헤어 케어 2종으로 구성됐다.

쏭레브는 세인트파크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쏭레브 헤어케어 제품을 이용한 헤어 스파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 제품을 상담실에 비치하여 언제든지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VIP룸에는 잠 자는 동안 피부 속 수분을 채우고 생기를 되찾아주는 ‘쏭레브 익스펙테이션 슬리핑 마스크’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동령 쏭레브 브랜드 매니저는 "출산 후 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지키고자 하는 쏭레브의 브랜드 컨셉과 세인트파크의 브랜드 컨셉이 잘 어울려 입점하게 되었다"며 "이번 입점을 통해 출산 고객들이 쏭레브의 고품격 서비스와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확대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세인트파크’는 신생아와 산모의 건강을 위해 유기농 제품만을 사용하는 산후조리원으로 알려져 있으며 원내에 산부인과, 소아과, 피부과, 성형외과, 정신과, 치과, 한의과전문의가 상시 대기하고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