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 ‘델리킷 래디언스’ 메이크업 라인 출시!

 
 
엔프라니(대표이사 나종호)에서 신비로운 진주의 우아한 아름다움을 담은 메이크업 라인인 ‘델리킷 래디언스(Delicate Radiance) 라인’을 출시한다.

‘델리킷 래디언스 라인’은 겹겹이 층을 만들어 진주를 성장시켜 ‘진주의 어머니’라 불리우는 나크레(NACRE) 추출물과 엔프라니만의 특허 기술력으로 살아 있는 백합에서 추출한 유스셀(YOUTHCELL)을 함유한 에센스 성분이 함유된 제품들로, 피부 결을 가다듬어 줄 뿐 아니라 모공, 주름 등으로 거칠게 보이는 피부를 부드럽게 가꾸어준다.

우아한 진주 광채를 담은 ‘델리킷 래디언스’ 라인은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과 색조 라인 2가지로 구성됐다.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은 메이크업 베이스, 프라이머, 비비크림, 파운데이션, 파우더팩트, 루스파우더, 트윈팩트까지 기본 베이스 메이크업에 필요한 모든 제품군을 갖추고 있으며, 색조 라인으로는 디파이닝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아이브로우와 루미너스 립스틱, 립글로스로 구성되어 본인 피부톤에 맞는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하기에 적합하다.

특히 ‘델리킷 루미너스 립스틱’은 건조함으로 주름이 깊어지는 입술을 12시간 동안 촉촉하게 보호하여 컬러감이 더욱 깊고 볼륨있게 표현되는 것이 특징이다.

엔프라니의 섬세하고 치밀한 노력으로 개발한 ‘델리킷 래디언스 메이크업 라인’으로 올 여름 우아하고 아름다운 진주 광채를 담아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