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동물보호 운동이 강하게 일어나면서 페이크 퍼 열풍이 가속화 되고 있다.

페이크 퍼의 장점은 컬러감을 다양하게 살릴 수 있고, 착용감이 우수할 뿐 아니라 보온성도 뛰어나기 때문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컬러와 디자인이 멋스러운 페이크 퍼 재킷, 베스트가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패셔너블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페이크 퍼 스타일링 비법을 제안한다.

# 과감하고 화려한 ‘페이크 퍼 재킷’으로 패션 지수 UP!

 
 
화려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여성들은 페이크 퍼 재킷으로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화사한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퍼 재킷에 블랙진과 워커를 매치하면 트렌디한 걸로 거듭날 수 있다.

여기에 패셔너블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살려줄 세인트스코트 런던의 핸드백을 매치한다면 트렌디한 페이크 퍼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각이 진 형태에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세인트스코트 런던의 핸드백은 다양한 스타일링에 무난하게 매치 가능해 실용성 또한 갖춘 아이템이다.

#겨울 여자의 페미닌룩? ‘퍼 베스트’로 우아함과 시크함을 동시에!

 
 
우아한 느낌의 겨울 페미닌룩을 보다 세련되게 연출하고 싶다면 페이크 퍼 베스트가 제격이다. 화보 속 송지효의 스타일링을 참고해 H라인 스커트 혹은 원피스에 베스트를 매치해주면 엣지있는 페미닌룩을 쉽게 연출할 수 있다.

이때 모던한 디자인과 시크한 컬러가 멋스럽게 매치된 세인트스코트 런던의 핸드백을 활용하면 스타일링에 엣지를 더할 수 있다. 여기에 밝은 컬러의 구두로 스타일링에 생기를 불어넣으며 군더더기 없이 완벽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사진=돌리엔몰리, 코인코즈, 플레이보이골프, 게스워치, 세인트스코트 런던, 아가타 파리, 예쎄,에이치커넥트, 루이마르셰, 레이첼콕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