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이보영 광고 촬영 현장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회장 이상록)가 배우 이보영과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배우 이보영은 광고 촬영장에서 그 동안 드라마에서 볼 수 없었던 고혹적이고 우아한 여신으로 변신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A.H.C의 광고는 중세 시대를 화려하게 꽃피운 르네상스 콘셉트에 맞춰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이보영의 아름다움을 새롭게 태어나는 화사한 피부로 표현하여 강영호 사진작가가 촬영했다.

이 날 촬영장에서 배우 이보영은 고풍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연출하는가 하면, 은은한 골드 컬러의 드레스를 입어 단아하고 우아한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특히 결점을 찾아볼 수 없는 독보적인 피부로 한 층 물오른 미모를 과시하며 주위 스태프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촬영 현장에 있던 관계자는 “이른 아침부터 시작된 장시간의 촬영에도 시종일관 아름답게 웃는 모습을 잃지 않고 프로패셔널한 모습을 보였다”며 “특히 조명이나 보정이 필요 없을 정도의 무결점 피부로 화장품 모델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는 후문을 전했다.

한편, 지난 16일 방송된 KBS2 연예가 중계와의 인터뷰에서 이보영은 평소 피부 관리 비법을 묻는 리포터 김생민의 질문에 "얼굴 전체에 아이크림을 꼼꼼하게 펴 바른다"고 답해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