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뷰티, 비비크림 3종 출시

 
 
(주)한경희뷰티(대표 한경희)의 스마트 뷰티 브랜드 한경희(HAAN)가 퍼프로 톡톡 피부에 펴 바르는 산뜻한 타입의 ‘한경희 비비크림 3종’을 출시했다.

‘한경희 비비크림’라인은 무에탄올, 무탈크, 무타르색소, 무미네랄오일, 무트리클로산의 5無 저자극 제품으로, 쥬얼 파우더를 함유한 베이스 1종과 보송함과 촉촉한 마무리감을 가진 커버 비비 2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비비크림 3종에는 대표적인 천연 항산화 성분으로 꼽히는 블루베리, 아사이베리, 크랜베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탄력있게 가꾸어 주며, 미세하게 빛나는 ‘마이크로 비드 파우더’가 피부의 잔주름까지 부드럽게 메워줘 하루 종일 매끄럽고 빛나는 피부를 유지해 준다. 또한 용기와 퍼프 일체형으로 손에 묻히지 않고 피부에 착 달라붙는 찰진 메이크업이 가능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다.

‘한경희 멀티 글로우 비비 베이스’는 메이크업 베이스, 프라이머, 볼류머, 쉬머 기능을 갖춘 다기능 베이스 제품으로, 루비와 사파이어 파우더를 함유해 핑크빛 펄 색상의 내용물이 화사하고 입체감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준다.

‘한경희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 2종(뽀송한 타입/촉촉한 타입)’은 피부톤과 잡티를 보정해주는 커버력은 물론 SPF36/PA++의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로 하루 종일 맑고 산뜻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뽀송한 타입의 비비크림은 피지를 흡착하는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하루 종일 깃털같이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