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y High’ 뮤직비디오 영상 속 에스쁘아 제품 공개돼...

▲ 케이걸즈(K-GIRLS)의 데뷔곡‘Fly High’ 뮤직비디오 영상 캡처
▲ 케이걸즈(K-GIRLS)의 데뷔곡‘Fly High’ 뮤직비디오 영상 캡처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미스코리아 사회공헌 프로젝트 걸그룹 케이걸즈(K-GIRLS)의 데뷔곡인 ‘Fly High’ 뮤직비디오 영상이 18일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K-GIRLS’ 멤버 상은이 자신의 얼굴을 예쁘게 가꾸고 싶은 열망으로 화장대 앞에 서서 핑크빛 립스틱을 바르며 메이크업을 하는 장면이 담겨 있다. 화장대에는 수많은 메이크업 제품이 놓여져 있었으며, 이 중 에스쁘아가 협찬한 ‘루미너스 립 글레이즈’와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 키트 제품이 눈에 띈다.

에스쁘아의 ‘루미너스 립 글레이즈’는 아쿠아 젤 매트릭스 기술로 수분감이 퍼지듯 가볍게 도포되어 잔주름을 메워 끈적임 없이 매끄러운 입술로 연출해 주며, 소프트 슬라이딩 브러시로 뭉침없이 도포되도록 편리한 사용감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 키트는 피부의 빈틈을 촘촘하게 채워 슬립 피부를 연출해준다.

▲ 에스쁘아가 협찬한 ‘루미너스 립 글레이즈’와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 키트 제품
▲ 에스쁘아가 협찬한 ‘루미너스 립 글레이즈’와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 키트 제품
한편 ‘K-GIRLS’의 첫 싱글앨범 ‘Fly High’는 ‘힐링’을 주제로 한 일렉트로닉 하우스 장르의 경쾌한 노래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美의 사절단으로서 이 음악을 통해 이 시대 힘들고 지쳐있는 사람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북돋아 주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미인대회인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참가한 지역당선자 중 오디션을 거쳐 최종 선발된 5명의 ‘K-GIRLS’(민희, 세은, 지안, 상은, 아라)는 음악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과 사랑을 전달하는 걸그룹이다.

‘K-GIRLS’는 미코리더스 사회공헌 프로젝트 1기로 2014 미스코리아 선발대회가 끝난 후 2014 미스코리아 당선자 및 지역당선자 중 오디션을 통해 2기 멤버가 구성이 될 예정이다.

케이걸즈(K-GIRLS)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youtu.be/8Iake1ZFSgE)를 통해 볼 수 있으며 음원은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