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 스페셜 앨범 ‘러빙유’ 뮤직비디오 공개

 
 
걸그룹 씨스타의 서머 스페셜 앨범 ‘Loving U(러빙유)’가 전 음원차트 1위를 싹쓸며, 28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를 공개하였고 깜찍 발랄하면서 섹시함까지 갖춘 팔색조 매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씨스타는 '나 혼자' 활동에서 옆트임 의상과 각선미를 과시하는 요염한 안무로 팜므파탈 분위기를 뽐냈다면, 이번엔 '러빙 유'를 통해서는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에서 씨스타는 해변가에서 여름 휴가를 즐기는 모습들을 선보이며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펼쳤다.

귀여우면서도 관능적이 콘셉트에 맞추어 섹시하면서도 상큼한 비키니 스타일을 선보였는데, 씨스타 보라는 섹시한 구릿빛 피부에 상큼한 옐로 컬러 비키니를 입어 건강미를 더욱 강조했고, 다솜은 경쾌한 ‘마린걸’ 콘셉트로 레드 스트라이프 패턴의 핀업걸 스타일 수영복을 소화해내며 '바캉스 패션'을 종결시키는 스타일링으로 남심뿐 아니라 여심도 흔들었다.

뮤직비디오에서 선보인 씨스타의 비키니 제품은 현대백화점에서 수입하는 미국 럭셔리 캐쥬얼 브랜드 쥬시꾸뛰르 제품으로, 비비드한 컬러가 2012 SS 시즌 씨스타의 상큼 발랄한 이미지와 걸맞았다.

현대백화점 본사 담당자는 “낮기온이 30도를 넘는 초여름 날씨가 지속돼 바캉스 시즌을 위한 수영복 문의가 쇄도하면서, 씨스타가 착용한 비비드한 컬러감의 스타일이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며 미국 본사에 재입고를 요청하는 상황이다”고 말했다

한편 씨스타는 오늘 28일, 반얀트리 서울 야외 수영장에서 열리는 케이블채널 엠넷 20's 초이스(20's Choice)에서 '러빙 유' 무대의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