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대한민국 공식 대표 미인대회인 ‘미스코리아’ 대회 주관사인 뷰티한국㈜(대표이사 김원식)이 미스코리아 이름을 브랜드로 내세워 국내 최초 미스코리아 건강 팔찌를 내놓아 화제다.

미스코리아 상표와 이름을 브랜드 내세워 특별히 상품을 제작한 이유는 한류열풍이 뜨거운 동남아시아, 남아메리카, 유럽, 중국, 일본 시장을 겨냥한 것으로 글로벌 인기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미스코리아 조직위원회측은 미스코리아의 핵심키워드인 건강, 패션, 뷰티 분야 상품에 집중하여 신상품을 계속적으로 내놓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미스코리아 뱅글 팔찌는 ‘건강, 패션, 뷰티’가 하나로 표현된 팔찌로서 건강을 위해 게르마늄순도99.9999% 칩이 7개가 팔찌 안쪽 면에 삽입돼 있어서 게르마늄 효능 및 음이온팔찌로서의 효능을 느낄 수 있어 건강에 많은 도움을 준다. 또한 2013년 가을 겨울 패션 트렌드 핫 키워드인 ‘뱅글 팔찌’ 디자인을 살려 자연스럽고 세련된 패션을 완성해주는 팔찌스타일로서 특히 누구나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장, 캐주얼 어느 차림에도 자연스럽게 연출이 가능한 ‘뱅글 팔찌’이다.

미스코리아 뱅글 팔찌는 최고급 티타늄소재를 사용하여 가벼우면서도 강도가 높아서 스크래치에 강하고 땀이나 물에 절대 부식이 되지 않아 365일 매일 착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미스코리아 팔찌는 미스코리아들이 가장 많이 구매하는 팔찌로서 역대 미스코리아들의 모임인 ‘미코리더스’ 미스코리아 회원 250명이 구매를 희망할 정도로 엄청나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미스코리아 팔찌는 핑크골드, 골드, 실버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으며 미스코리아 공식 쇼핑몰인 미코샵(www.mikoshop.co.kr) 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지금 론칭 기념으로 47만원에서 50% 대폭 할인된 가격 23만4000원에 판매 중이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