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에서 나쁜 남자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는 김우빈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연일 화제다. 특히 그는 모델 출신다운 패션 센스로 남자들이 겨울철 한 번쯤은 따라 하고 싶은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댄디한 코트와 터틀넥으로 남자의 실루엣과 터프함을 동시에!

 
 
김우빈은 얼마 전 보온성과 스타일리시함을 모두 갖춘 아침 등굣길 패션을 선보였다. 무채색을 활용한 스타일링으로 그의 카리스마를 보여주면서도 이너로 두께 있는 터틀넥을 매치하여 따뜻한 느낌을 함께 전달했다.

겨울철 아우터로 다양한 디자인의 코트를 선택하지만 기본 싱글코트는 함께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색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으며 여러 가지 스타일에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이때 코트의 이너로 셔츠나 니트 대신 터틀넥를 매치하여 준다면 더욱 보온성을 높일 수 있다.

# 클래식한 퀄팅으로 상속자의 품격을!

 
 
커피숍에서 박신혜에게 가슴 아프면서도 로맨틱한 말을 선보여 또 하나의 ‘영도 어록’을 탄생시킨 장면에서 김우빈이 선택한 아우터는 퀄팅이었다. 퀄팅은 매 시즌 선보여지는 아이템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멋을 내기에 제격이다.

전체적이 스타일링이 포인트 없이 어두운 톤으로 이루어졌다면 아우터의 포켓에 컬러풀한 포켓 치프나 장갑과 같은 액세서리를 꼽으면 더욱 위트 있는 룩이 완성된다. 포켓 액세서리를 선정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을 위해 요즘에는 액세서리가 함께 구성되어 나오는 경우도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