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아뷰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 출시

 
 
트리아뷰티는 전문 여드름 치료효과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누릴 수 있는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출시했다.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는 제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트리아 플러스’에 이어 트리아뷰티가 선보이는 두 번째 광기반 스킨케어 제품이다.

여드름 치료에 빠르고 효과적인 전문 블루 라이트(Blue Light) 기술을 집에서도 손쉽고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는 420nm의 블루 라이트를 이용하여 여드름의 근본 원인이 되는 피부 속 박테리아를 제거해준다. 꾸준히 사용하면 1주 후부터 여드름이 줄어드는 개선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하며, 지속적으로 사용 시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미국 FDA 허가와 국내 식약청의 승인을 받아 안전성과 유효성이 입증 되었으며,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아 장기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이 적용되어 사용이 편리한 이 제품은 사용 시간과 배터리 잔량이 디스플레이 창에 나타나 기기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여드름이 발생한 부위에 트리아 블루 라이트의 앞면을 밀착시키면 자동으로 블루 라이트가 조사된다. 하루에 6분 또는 하루 2회 각 3분씩 규칙적으로 사용하면, 피부 속 여드름 균이 제거되어 눈에 띄게 깨끗해지는 피부 변화를 느낄 수 있다.

한편, 트리아뷰티는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의 출시를 기념하여 7월 한 달 동안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 구매 시 59000원 상당의 카트리지를 추가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