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미스서울 미 최유나

*이름: 최유나  *나이: 24    *피부타입: 건성

 
 
*처음 제품을 접한 느낌
1) 패키지: 하얀 상자 안에 들어있는 제품이다. 케이스에 미스 유니버시티 공식 선정 제품이라고 적혀있어 한 번 더 눈길이 가고 게다가 제품용기 디자인도 굉장히 고급스럽다.
2) 제품 제형: 로션에 스킨이 많이 들어있는 느낌이다. 물기가 많아 촉촉하다.

* 사용감 품평
1)첫 사용감: 일단 굉장히 촉촉해서 기분이 좋다. 끈적거리는 화장품을 선호하지 않지만 이 제품은 끈적거리지 않고 굉장히 가볍게 발리는 느낌이라 거부감이 전혀 없다.
2)발림감: 얇게 발라지고 산뜻한 느낌이어서 수분크림을 바른 느낌이 든다.
3)향: 아기로션 같은 향기가 난다. 친구들이 어디서 나는 향기냐며 매우 좋은 향이 난다고 할 정도였다.
4)마무리감: 심한 건성이라 보통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을 바르면 더 건조한 느낌이 많이 들었는데 이 제품은 피부에 보습을 주는 것처럼 계속해서 촉촉함을 유지한다.
5)자극유무: 전혀 자극적이지 않다. 피부가 매끄러워지고 보들보들한 느낌을 준다.

 
 
*총평
1)사용 후: 전체적으로 피부 톤을 보정해주는 메이크업 베이스의 효과와 촉촉함을 유지해주는 수분크림의 효과까지 느껴져서 굉장히 좋다.
2)만족도: 이 제품 하나만으로 화이트닝, 주름개선, 선크림 효과까지 있어 장점이 많다. 100점 만점에 100점!
3)구매 의사: 정말 좋아서 꼭 다시 구매할 예정이다. 

김유리 인턴기자  youli0410@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