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미용기기 업체 VODANA, 제품 후원 및 시연회 진행

▲ ‘미스코리아 2012’ 공식후원 업체 조인식
▲ ‘미스코리아 2012’ 공식후원 업체 조인식
7월1일 ‘미스코리아 2012’ 합숙이 진행되고 있는 제주 스프링데일 리조트에서 미스코리아 주관사 뷰티한국과 미용기기 제조업체 ‘VODANA’의 ‘미스코리아 2012 공식후원 업체 조인식’이 진행됐다.

‘VODANA’는 미국에서 설립된 미용기기 전문 업체로 대표제품으로 매직기과 브러시 아이롱을 생산하고 있으며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은 우수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 ‘VODANA’ 제품 시연에 참가한 후보자
▲ ‘VODANA’ 제품 시연에 참가한 후보자

이번에 VODANA가 미스코리아들에게 후원한 제품은 2가지로 힐링바를 탑재해 모발의 늘어남을 방지해 주는 ‘VODANA 매직기’와 자연스러운 컬을 낼 수 있는 ‘브러시 아이롱’으로 기존에 참가자들이 사용하던 제품보다 월등한 제품력을 자랑한다.

VODANA의 대표 최영범 회장은 “95년도부터 한국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해외 수출용 제품에 주력하다 올해부터 국내 판매를 시작하게 됐다”며 “한국제품의 우수력을 해외에서 입증했기에 이제 한국을 대표해서 우리나라의 아름다움을 세계에 널리 알리는 미스코리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한다”라고 조인식을 체결한 심정을 전했다.

 ▲'VODANA’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참가자들
 ▲'VODANA’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참가자들

이번에 협찬된 VODANA제품을 사용해 본 한 참가자는 “전에 사용했던 제품보다 컬이 잘 나오고,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기 쉽다”며 “본선 대회 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 힘이 난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