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월한 기능은 기본, 작고 가벼운 제품..

여행의 계절 여름이 돌아왔다. 마음이야 두 손 간편하게 훌훌 떠나고 싶지만, 어떤 일이 발생할 지 모르는 여행에서 이것도 저것도 모두 필요해 보이기 마련. 그렇게 하나 둘 집어넣다 보면 배낭은 걷잡을 수 없이 불어나기 시작한다.

이같은 여행자들의 고민을 읽은 스마트한 아이템들이 있다. 세척액 등이 필요 없는 원데이 렌즈, 초경량 윈드 재킷, 360도 접히는 운동화까지 탁월한 기능은 기본, 작고 가볍게 몸집을 줄이고, 기타 부속용품들을 필요로 하지 않아 가볍고 즐거운 여행, 만족도 100%의 여행을 가능하게 해주는 똑똑한 제품들을 소개한다.

# 렌즈팩 하나면 끝!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 (근시/난시용)’

 
 
활동적인 여행길에 적합한 렌즈. 그런데 세척액에, 렌즈통에 배낭이 무거워져 고민스럽다면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를 선택해보자. 배낭도 가벼워지고, 무더운 여름 땀으로 흘러내리는 안경을 올려 쓸 필요도 없다. 원데이 렌즈라 세척이 필요 없어 편리하고 착용감이 뛰어나 첫 렌즈 사용자도 쉽게 시작할 수 있으며, 물놀이 상황 등 필요 시 새 렌즈로 바로 교체할 수 있어 위생적이다. 또한 렌즈에 눈물과 유사한 다량의 습윤인자가 포함되어 있어 요즘같이 매우 건조한 날씨에도 촉촉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하루 종일 유지해주므로 활동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근시용, 난시용이 있으며, 미국 FDA가 승인한 자외선 차단 2등급 제품으로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해준다.

# 종이컵에 들어가는 초경량 ‘몽벨 7D 윈드 재킷’

 
 
예상할 수 없는 여행지 날씨. 비와 바람을 막아줄 윈드 브레이커를 챙겨 갑작스런 비와 바람에 대비하자. ‘몽벨 7D 윈드 재킷’은 고어텍스 중 가장 가벼우면서 투습성이 뛰어난 팩 라이트 쉘 원단을 사용, 100% 완전방수가 된다. 또한 무게를 52g(여성용 90사이즈)까지 줄인 초경량이며, 종이컵 안에 넣을 수 있을 정도로 작게 접을 수 있어 휴대성이 뛰어나다. 재킷 안팎에는 총 5개의 포켓이 있어 여행 시 필요한 물품을 수납할 수 있고, 암홀을 메쉬 처리해 통기성 및 활동성을 높였다.

# 360도 휘어지는 가벼운 워킹화, ‘리복 리얼 플렉스’

 
 
발바닥으로 누비는 여행, 배낭 속에 여벌의 운동화는 필수! 리복의 리얼 플렉스는 바닥에 76개의 독립적인 최첨단 센서가 있어 발이 지면에 닿을 때 충격을 분산해주는 효과가 있으며, 가로, 세로 360도 어느 방향으로도 휘어져 내 발처럼 편안하게 움직인다. 이 센서 블록 바닥은 하나의 레어어로 제작되어 가볍고, 배낭 한 구석에도 유연하게 수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촘촘하게 구멍이 뚫린 메쉬 소재로 통기성이 뛰어나 여름에도 시원하게 신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