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서강대학교 외국어교육원은 ‘캠브리지 TKT(Teaching Knowledge Test) 어린이 영어전문가 3기 기초과정’을 개설하고 오는 20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캠브리지 TKT 어린이 영어전문가 기초과정은 대표적인 국제영어교사 인증시험인 캠브리지의 TKT 시험 준비를 포함, 어린이 영어 교육전문가에게 반드시 필요한 핵심 지식과 훈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서강대학교 외국어교육원은 캠브리지 잉글리시 언어평가위원회(Cambridge English Language Assessment)의 TKT시험을 준비 및 응시, 발급받을 수 있는 CTU(Cambridge TKT for University)기관으로 특강, 모의고사, 세미나 등 다양한 교육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모집대상은 어린이 영어교육에 관심 있는 대학생 및 일반인으로 서강대학교 외국어교육원 일반 및 특별 전형 조건에 맞춰 지원할 수 있다. 지원 방법은 서강대학교 외국어교육원 홈페이지에서 입학원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하고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제출 가능 하다.

오는 2014년 1월 2일부터 3월 4일까지 8주간 진행되는 어린이 영어전문가 기초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