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시대가 원하는 아름다움을 만들어주는 신사동 G클리닉은 고민을 해결하고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는 건강한 피부클리닉이다.

요즘 볼살주사, 더블로, 울트라리프팅, 미쿨 등 부위별 효과는 최대한, 부작용은 거의 없는 시술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G클리닉은 젊은 원장들이 포진해 있어 트렌드에 빠르며 원하는 부위에 정확한 시술을 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2013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은 신사동 G클리닉을 방문해 요즘 가장 핫한 시술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인터뷰를 진행했다.

# G클리닉 홍영호 원장이 제안하는 ‘더블로’란?
“초음파로 리프팅을 해 피부 깊숙한 곳만 자극할 수 있고 V라인에 효과적인 시술입니다.”

예전에는 일부 늘어진 피부를 실제로 절개하여 올려붙이는 등의 수술 방법들이 많이 선호되었지만, 최근에는 최신 장비들이 출시되면서 비수술적 치료법들을 많이 선호하고 있다. 고집적초음파 즉 HIFU를 이용한 더블로 시술이 바로 그 예다. 기존의 리프팅 레이저 시술과 달리 피부 속 깊은 곳의 SMAS층이라는 근육층을 타깃으로 더블로는 햇빛 대신 초음파를 돋보기 같은 기구를 이용해 한곳으로 모아 SMAS층을 자극하는 치료기다. 따라서 피부표면에는 전혀 자극을 주지 않고 피부 깊숙한 곳만을 자극할 수 있다. 시술은 보통 40대 중반 고객이 선호하지만 최근에는 20대도 V라인을 유지하기 위해 많이 찾는 편이다.

# G클리닉 홍승혁 원장이 제안하는 ‘미쿨’이란?
“냉각으로 지방세포를 자연스럽게 파괴합니다.”

미쿨은 깊은 지방층의 쉽게 빠지지 않은 지방세포를 안전하고 정밀하게 조절된 냉각에너지를 가하여 피부표면에 손상을 거의 주지 않고 지방세포를 자연스럽게 파괴하는 아주 안전한 시술이다. 장시간 냉기에 노출되면 혈관이나 신경, 근육 등 다른 조직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치료 시간은 1시간 이내고 복부나 허벅지 안쪽, 팔뚝의 지방을 빼는 데 효과적이다. 시술 후 피하지방 세포의 25~30%가 줄어들며 허리둘레의 경우 2.5㎝ 정도 줄일 수 있다. 흉터가 남지 않는 안전한 시술이기 때문에 지방흡입술처럼 특별한 부작용은 없지만 차가운 자극에 민감한 한랭 알레르기를 가지고 있거나, 임산부, 당뇨 등이 심한 경우 등은 시술에 주의해야 한다.

# G클리닉 맹우재 원장이 제안하는 ‘볼살 GB주사’란?
“수술 없이 볼살주사 하나만으로도 윤곽수술의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최근 의학 및 기술적인 발전에 힙 입어 다양한 리프팅레이저 및 시술법들이 개발되었다. 특히 지클리닉에서는 GB주사(일명 볼살주사), 즉 지방분해효과가 있는 칵테일 주사요법으로 개발된 주사요법이 있다. 볼살주사는 볼살뿐 아니라 이중 턱, 광대, 불독살 등에도 많이 시술되고 있고 효과와 만족이 높다. 특별하게 무리한 수술이나 흉터, 절개 없이도 가볍게 시술 할 수 있으며 일상생활도 바로 가능하며 비용부담도 적고 회복기간도 짧아 효율적이다.

# G클리닉 김정아 원장이 제안하는 ‘레인보우 골드 리프팅’이란?
“체내에 완전히 녹는 실로 부작용 없이 확실한 리프팅이 가능해요.”

실리프팅은 최근 아주 인기 있는 리프팅 시술 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의학적으로 체내에서 완전히 녹는 안전한 PDO 성분의 실을 이용하여 피부에 삽입하게 된다. 이렇게 삽입된 실은 피부 내에서 좋은 염증반응으로 유발하여 피부층에서의 콜라겐 생성을 증가사키며, 삽입된 실 자체의 장력 등에 의해 피부의 탄력을 증가시킨다. 최신 레인보우 골드 리프팅의 경우, 앞에서 설명한 PDO실에 24캐럿 순금이 나노 코팅되어 있는 실로 시술 하게 된다. 단지 얼굴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늘어진 주름이 있는 목, 팔, 손등, 복부, 허리, 엉덩이부위까지도 시술이 가능하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