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틴, 온라인 댄스 콘테스트와 경품이 와르르

 
 

헤어 케어 브랜드 팬틴은 체조 선수 손연재가 직접 춘 헤어 댄스 동영상을 공개하고 경품의 기회도 제공하는 ‘연재의 10점 만점 헤어 댄스’ 온라인 이벤트를 7월부터 진행한다.

팬틴 홈페이지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 손연재의 헤어 댄스는 ‘팬틴 PRO-V 헤어 스파’ 라인 각 제품을 경쾌하고 귀여운 3가지 댄스로 담아낸 것이 특징. 풍성한 탄력을 강조하는 ‘내츄럴 볼륨댄스’, 모발 끝까지 찰랑찰랑한 ‘머리끝 댄스’, 부드러운 머릿결을 표현한 ‘머릿결 웨이브 댄스’ 등 제품 특징을 쉽고 즐겁게 풀어냈다. 이번 촬영에 임한 손연재 선수 또한 발랄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는 헤어 댄스로 현장 스태프의 찬사를 받았다. 특히 손 선수는 쉽지만은 않은 헤어 댄스 안무 시범을 현장에서 한번 만에 완벽히 따라 하며 아이돌 가수 못지 않은 놀라운 댄스실력을 발휘해 안무가 또한 감탄했다는 후문.

헤어 댄스 영상 또한 공개 3일만에 조회수 3만건을 훨씬 웃도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손연재의 헤어 댄스를 감상한 후 참여 가능한 ‘연재의 10점 만점 헤어 댄스’ 이벤트는 헤어 댄스에 직접 도전하고 이를 추천하는 이벤트 및 영상 스크랩 이벤트 등으로 진행된다. 메인이벤트인 ‘도전 헤어 댄스’는 참가자가 직접 도전하는 댄스 콘테스트 이벤트다. 홈페이지 내 마련된 응모 코너에 손연재를 따라 춘 헤어 댄스 동영상을 업로드하면 된다. 댄스를 자세히 알려주는 코너도 마련되어 있어 쉽게 응모 가능하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팬틴 PRO-V 헤어 스파 샘플을 증정하며 추천 수에 따라 Acer 노트북, Olay 화장품 세트, 1년치 팬틴 세트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동영상을 추천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제품 샘플 및 캔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연재의 시크릿’ 코너는 동영상을 스크랩하고 URL을 남길 수 있는 이벤트다. 가장 많은 URL을 남긴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천 여명에게 제품 샘플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17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8월 23일 발표한다.

팬틴의 유튜브 브랜드 채널(www.youtube.com/pantenekr)을 방문하면 바로 참여가 가능하다. 홈페이지에서는 헤어 댄스 동영상 외에도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체조선수로서 완벽한 점수를 얻기 위해 고심하는 손연재 선수의 미공개 영상도 함께 공개된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