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테믹스, ‘아오아(AOOA)’론칭

 
 
바이오기업 프로스테믹스가 2030을 위한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아오아(AOOA)’5종을 론칭했다.

이 화장품은 2010년 미국 피부과 의학교과서인 ‘Textbook of Aging Skin’에 실려 화제가 됐던 줄기세포배양액성분 ‘AAPE’를 주원료하고 있다.

‘AAPE’는 그동안 일본과 미국의 300여개 피부과와 성형외과에서 사용돼 왔으며, 국내에서도 대형 피부과에서 고가의 서비스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에 론칭한 아오아는 ‘AAPE’성분을 중심으로 상피세포 성장인자 EGF, 리프팅과 탄력 강화에 뛰어난 SYN-COLL, 식약청 기능성 원료인 알부틴과 아데노신, 보습력을 강화시켜주는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하고 있다.

이와 관련 아오아 브랜드 매니저는 “고기능의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을 2030층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3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했다”며 “끈적임을 싫어하는 젊은 소비자들을 위해 가벼우면서도 영양감 있는 제형을 개발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또한 “아오아는 뛰어난 제품 성분과 개성 있는 디자인을 통해 젊은 층 누구나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건강한 피부와 개성 있는 이미지로 젊은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아오아의 이미지에 부합하는 이주빈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