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하고 촉촉한 자연을 모티브로 한 생기발랄한 유리의 매력 주목

 
 
마몽드가 베스트셀러 제품인 모이스처 비비크림의 업그레이드 출시를 기념하여 모델 유리와 함께한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

건조한 도시에서도 항상 화사한 꽃들과 뜨거운 여름 햇살 아래서도 촉촉한 자연을 모티브로 삼아 화보와 같은 영상미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큰 무대에서 다져진 끼를 바탕으로 최근 드라마로 성공적인 배우 신고식을 치른 마몽드 모델 유리의 발랄하고 친근한 매력까지 유감없이 느낄 수 있다.

특히 유리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인 마몽드의 모델답게 여름의 강렬한 햇볕 아래에서 진행된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하루 종일 뽀샤시한 피부를 유지해 현장의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담벼락 위에서 춤을 추듯 걷는 고난이도 신을 특유의 생기발랄함으로 아름답게 소화해 유리만이 보여줄 수 있는 매력적인 영상이 완성되었다.

한편 이번 광고의 또 다른 주인공 마몽드의 모이스처 비비크림은 자외선차단, 주름개선, 미백의 삼중기능은 기본, 동백잎 왁스가 피부 표면에 보습막을 형성하여 촉촉함을 오래 지속시켜 주는 제품이다. 향상된 커버력과 우수한 지속력으로 하루 종일 잡티 없이 화사한 피부 유지가 가능하다하여 벌써부터 ‘뽀샤시 BB’라고 불리고 있다.

이 외에도 물과 땀에 강한 워터리 비비, 바르자마자 완벽한 피부를 완성시키는 신개념의 1초 매직 BB 등을 선보여 여성들의 여름 베이스 메이크업의 고민을 덜어줄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