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용품 할인이벤트, 커뮤니티 첫돌 이벤트 진행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출산, 유아용품 브랜드 ‘알로&루’가 7월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했다.

‘재미&독특함(Fun&Unique)’을 지향하는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알로&루’는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알로&루와 함께 떠나는 해피 바캉스’를 주제로 바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

7월 11일부터 25일까지 2주간 휴가철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카시트, 유모차 등과 출산, 발육용품을 30% 세일하여 판매한다. 또한 정상제품 구매 시, 기존에 2% 적립해주었던 포인트를 10%로 상향 적립해준다. 적립된 포인트는 영유아 전문 쇼핑몰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상품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커뮤니티를 활용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알로&루는 네이버 카페 ‘아이러브 알로앤루’(cafe.naver.com/iloveallonlugh)의 첫돌을 기념하여 카페 가입 시 추천 매장을 기입하면 매월 5명을 추첨하여 휴가 필수품인 알로&루 캠핑의자를 증정한다.

또한 카페 게시판을 통해 아이에게 선물해주고 싶은 제품과 사연을 적어 응모하는 ‘마이 위시리스트’, 임신부의 D라인을 뽐내는 ‘D라인 페스티벌’, 제품 후기를 올리면 자동 응모되는 ‘리뷰 이벤트’ 등을 통해 커뮤니티 유저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