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라보 휩 헤어컬러, 부드러운 크림 컬러레시피

 
 

# 어려보이고 싶다고? 앞머리보다는 헤어 컬러 변신을!

스타일 변신을 좌우하는 헤어 컬러에서도 오렌지 계열은 단연 인기. 특히 동양인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레드오렌지’ 계열의 헤어 컬러는 올 여름 스타일 변신의 핫이슈. 하지만 옷도 체형을 고려해서 입듯 얼굴색을 고려한 염색컬러 선택법을 추천한다.

흰 피부라면 모든 컬러가 잘 어울리지만 동양인 특유의 약간 노란 피부라면 피부를 환하고 깨끗해 보이는 효과를 주는 브라운이나 레드 계열이 가미된 오렌지 컬러를 추천한다. 약간 어두운 피부라면 밝은 오렌지 계열을 선택하면 보색효과의 작용으로 생기있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셀프케어 염색제품으로 집에서도 손쉬운 변화

최근 혼자서 손쉽게 자신의 헤어컬러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우리나라보다 이미 일본에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던 셀프 염색제 ‘뷰티라보(BEAUTYLABO)’는 가볍게 흔들어주면 생크림처럼 부드럽게 변한 거품으로 혼자서 간편하게 염색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올인원 제품으로 솜사탕 케이스 모양의 깜찍한 패키지가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나 쫀득한 거품은 얼룩 없이 원하는 색상으로 자연스러운 색을 연출해주며, 실키 글러스 처방으로 윤기 있는 머릿결로 마무리해준다. ‘뷰티라보(BEAUTYLABO)’는 스위트 브라운, 비터 쵸콜릿, 카라멜 카스타드, 캔디 핑크, 프렌치 쵸콜릿, 밀크 카라멜 등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에 맞게 달콤한 디저트를 연상시키는 색들로 구성되어 있다.

신개념 셀프케어 염색약 ‘뷰티라보(BEAUTYLABO)’는 달콤한 이름처럼 향이 부드럽고 자극적이지 않아 많은 이들의 스타일을 책임질 예정이며 올리브영, 왓슨스, 분스, 이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여름시즌을 맞이하여 올리브영에서는 20% 브랜드 세일을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