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리즈, ‘까덴시아 시트로넬라 보디 스프레이' 출시

 
 
아로마리즈는 시트로넬라 오일과 해충 기피 원료인 ‘IR3535’성분을 함유한 ‘까덴시아 시트로넬라 보디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까덴시아 시트로넬라 보디 스프레이’는 시트로넬라 에센셜 오일을 베이스로 만들어졌으며, ‘IR3535’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됐다. 주성분인 시트로넬라 에센셜 오일은 모기 등의 벌레가 싫어하는 향을 풍겨 주로 모기 퇴치 제품에 많이 사용되고 있다. 또한 독일 Merck에서 개발한 해충 기피 원료인 ‘IR3535’는 인체에는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해충의 신경계를 자극해 해충이 가까이 접근하는 것을 막는 역할을 하는 성분이다.

특히 이 제품은 INRS(프랑스국립안전보건연구원)에서 인증을 획득한 인체 무해한 제품으로, 등산이나 캠핑 또는 여름철 잠들기 전에 옷이나 텐트, 침구류 등에 적당량을 뿌려주면 해충으로부터 보다 쾌적하게 지낼 수 있다.

이와 관련 아로마리즈의 김수창 마케팅팀장은 “까덴시아 시트로넬라 보디 스프레이는 인체에 무해한 천연 스프레이로, 해충이나 벌레를 막아주는 성분과 함께 살균과 방부 효과를 가지고 있어 여름철 다양한 장소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아로마리즈에서는 제품 출시 기념으로 7월 4일부터 22일까지 ‘까덴시아 시트로넬라 보디 스프레이’ 2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아로마리즈 매장과 아로마리즈몰에서 동시 진행하며, 구매하는 모든 사람에게는 휴대용 스프레이 용기를 증정한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