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79 쉬폰 비비 무스, GS홈쇼핑 론칭

 
 
스킨79가 5일 오후 3시 40분 GS SHOP(GS 홈쇼핑)을 통해 ‘쉬폰 비비 무스’를 론칭한다.

‘쉬폰 비비 무스’는 최근 핫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는 반전 립스틱 ‘체인징 컬러 립스틱’과 ‘쉬폰 스폰지’가 한 세트다. 뿐만 아니라 쉬폰 비비 무스 세트를 마련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쉬폰 비비 무스 세트는 비비 무스 4개, 립스틱 1개, 스폰지 1개, 화장품 파우치 1개로 구성됐다.

부드럽고 크리미한 무스 제형으로 피부에 가볍고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에어비비’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쉬폰 비비 무스’는 청량감과 쿨링감이 느껴지는 촉촉한 텍스처로 더운 여름철 수정 화장 시에도 용이하다. 또한 많은 양을 발라도 뭉침 없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SPF3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성 제품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세트로 구성된 ‘체인징 컬러 립스틱’은 립밤과 립글로스 그리고 틴트와 립스틱의 효과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신개념 립스틱으로, 자외선 차단(SPF14) 기능성 제품이다.

또한 ‘쉬폰 스폰지’는 소프트한 질감의 NBR 퍼프 타입으로 쉬폰 비비 무스의 밀착력, 지속력, 커버력을 높여줄 수 있는 시너지 제품이다.

한편 스킨79 뉴미디어팀 이영창 팀장은 “합리적인 구성으로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면서도 접근성이 용이한 홈쇼핑을 통해 론칭을 결정했다”며 “쉬폰 비비 무스 세트는 뭉침 없이 밀착되면서 피부에 쿨링감을 주어 여름철 가볍고 산뜻한 메이크업을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