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의 각질제거, 보습, 피로까지 손쉽게 해결하는 아이템..

 
 
불볕더위가 찾아오면서 꽁꽁 숨기고 있던 발들도 하나 둘씩 노출하는 계절 여름, 갑작스럽게 발을 드러내려니 깨끗하지 못한 내 발을 다시 보게 된다. 특히 하루 종일 하이힐이나 딱딱한 구두 속에 감쳐줘 있던 직장인의 발은 피곤함까지 쌓여 있어 발 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

발의 각질제거부터 보습, 그리고 피로까지 모든 문제를 손쉽게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한다.

 
 
100년 이상의 전통과 역사를 지닌 허바신의 ‘풋케어 쿨링젤’은 하루 종일 신고 있는 신발로 인해 지치고, 붓기 쉬운 현대인의 피곤한 발과 다리를 위한 최상의 트리트먼트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시원한 멘솔 향과 녹나무 추출물, 천연의 진통완화제인 캠퍼, 냉각효과를 지닌 멘솔이 함유되어 다리의 피로를 시원하게 풀어주고 상쾌하게 만들어 준다. 또한 붉은 포도잎과 칠엽수 추출물이 발과 다리의 피로회복 및 탄력유지에 도움을 준다. 끈적이지 않고 피부에 바로 흡수되기 때문에 여성뿐 아니라 남성도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다.

 
 
154년 전통의 유기농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의 ‘오렌지 라벤더 매직밤’은 오렌지 에센셜 오일의 향이 기분까지 산뜻하게 해주며, 라벤더 에센셜오일이 피부에 수딩효과를 준다. 또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고, 인체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오일과 가장 흡사한 구조를 가진 호호바 오일, 고보습의 아보카도 오일을 고농축화해 강력한 피부 보습효과와 면역력을 향상시켜준다. 이 때문에 건조함을 느끼는 부위와 민감한 피부, 팔꿈치, 무릎, 발뒤꿈치 등의 거친 피부에 바르면 가볍게 흡수되는 동시에 오래 지속되는 보습을 통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감촉을 선사한다.

 
 
더샘의 ‘차이나 바이블 민트 티 풋 스크럽’은 스크럽 알갱이가 발의 각질과 굳은살을 자극 없이 제거하여 촉촉하고 매끈한 발로 가꿔주는 풋 스크럽 제품이다. 특히 청량감을 부여하는 페퍼민트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발 냄새를 없애줄 뿐 아니라 발 피로를 완화해주는 효과가 있다.

하루 종일 수고해준 우리의 발을 소중히 관리하여 더워진 날씨로 인한 노출에도 당당해지자!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