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일까지 촬영소품 총 10점 경매 진행

 
 
톱스타들의 영화 촬영 소품도 간직하고,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도 하는 일석이조 이벤트가 열린다.

옥션이 오는 22일까지 개봉예정인 영화 ‘도둑들’ 촬영 소품을 경매를 통해 선보이고, 수익금 전액을 백혈병 어린이재단에 기부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영화배우 김윤석, 김혜수, 이정재, 전지현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도둑들’에서 배우들이 직접 사용한 소품들이 경매에 부쳐질 예정으로, 셔츠, 정장, 드레스 등 총 10점의 아이템이 매주 2~3점씩 선보여 진다.

이번 이벤트는 총 4차례에 거쳐 진행되며 지난 6월 말 1차 경매 진행 결과, 극중 작전설계자로 등장하는 ‘마카오박’ 김윤석의 정장과 셔츠, 전설의 금고털이 ‘팹시’ 김혜수의 수트가 10만원 안팎의 가격에 모두 낙찰됐다. 현재는 2차 경매로 한국팀의 보스 ‘뽀빠이’로 나오는 이정재와 줄타기 전문 도둑 ‘예니콜’ 전지현의 촬영 의상 3점이 경매 진행 중이다. 패셔니스타로 손꼽히는 두 배우의 스타일리시한 정장과 셔츠, 섹시한 드레스 등을 구입할 수 있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해당 경매는 오는 8일 24시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9일부터 15일까지는 소심한 총잡이 ‘앤드류’로 출연하는 오달수의 정장, 연륜의 연기파 도둑 ‘씹던껌’ 김해숙의 원피스를 3차 경매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16일부터 22일까지는 중국팀의 리더 ‘첸’ 임달화의 정장과 순정파 신참 도둑 ‘잠파노’ 김수현의 라이터 등이 4차 경매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옥션 회원이면 누구나 사이트 내 나눔경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횟수 제한 없이 입찰 가능하며, 경매 마감까지 최고가를 제시하는 입찰자에게 촬영 소품을 소유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 경매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1인 2매 영화 예매권이 증정된다.

한편 옥션은 경매 수익금 전액을 백혈병 어린이재단에 기부 예정으로, 톱배우들의 영화소품 득템 및 어려운 이웃을 돕는 기부 행사에 동참할 수 있는 뜻 깊은 행사에 회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옥션 브랜드마케팅팀 지경민 부장은 “국내 최고의 배우들이 캐스팅돼 주목 받고 있는 영화 ‘도둑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회공헌 이벤트를 기획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영화가 개봉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만큼 경매 이벤트도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영화 ‘도둑들’은 영화 ‘범죄의 재구성’, ‘타짜’ 등을 만든 최동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범죄 액션 영화로, 마카오 카지노에 숨겨진 희대의 다아이몬드 ‘태양의 눈물’을 훔치기 위해 한 팀이 된 한국과 중국의 프로도둑 10인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7월 25일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