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비, 해외 관광객의 성원에 힘입어 롯데 면세점 입점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대표 김상배)가 지난 1월 신라면세점 본점에 입점해 내∙외국인 고객들에게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것에 힘입어,  최근 롯데면세점에 추가 입점하며 판매처 확대에 나선다.

동인비는 최근 롯데면세점 잠실점, 코엑스점에 단독 매장으로 입점한 것에 이어  소공동 롯데면세점 본점에 단독 매장으로 입점할 예정이다. 이는 기존 신라면세점의 일본인 포함 해외 관광객의 높은 관심에 의한 입점 요청으로 이뤄진 결과이다.  특히 면세점 매장 내 구매 고객의 80% 이상이 한국을 찾은 일본, 중국인 등 외국인 관광객이 차지할 정도로 외국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는 기존 정관장의 홍삼 제품 원료의 신뢰도를 중심으로 바르는 홍삼 화장품의 구매로까지 확대되고 있는 양상이다. 그동안 국내를 찾는 외국인들에게 저가 로드숍 브랜드로 대표되던 코리안 뷰티 시장에서, 동인비는 주요 면세점 판매 활성화를 통해 코리안 뷰티 파워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한층 더 올려주고 있다.
 
동인비는 한국 대표 홍삼 브랜드 정관장의 6년근 홍삼이라는 최고의 원료와 40여 년간의 연구 결실인 홍삼 피부과학의 노하우를 담아낸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다. 지난 2011년 10월 출시 이후 3개월 만에 130억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까다로운 일본 관광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KGC 라이프앤진 관계자는 “해외에서도 정관장 홍삼에 대한 신뢰도가 높은 만큼 먹는 제품뿐 만이 아니라 정관장 6년근 홍삼을 원료로 한 홍삼 화장품 동인비 또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며 “향후 지속적인 면세점 판매 확대를 통해 대표적인 프리미엄 코리안 뷰티 제품으로서 6년근 홍삼의 진한 피부과학을 알리는 홍삼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동인비는 최근 수분 라인인 동인비담을 출시, 전속모델인 배우 김희선이 함께 한 동인비담 광고가 공중파 및 케이블 TV 채널을 통해 방영 중이다. 동인비 전 제품은 전국의 정관장 매장 및 방문판매, 신라면세점 및 롯데면세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