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주, 박진희의 진행으로 TV와 인터넷 생중계...

 
 
56회를 맞은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미스코리아 2012’가 7월 6일 오후 7시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다.

올해 대회의 MC는 방송인 김성주와 배우 박진희가 맡았으며 이번 대회는 TV는 물론 인터넷으로도 생중계된다. TV 생중계는 서울경제TV와 tvN, 인터넷 생중계는 미스코리아 공식홈페이지(misskorea.hankooki.com)와 다음 마이팟, 판도라TV, 유스트림에서 맡는다.

이번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는 국내 14개 지역 44명, 해외 7개 지역 10명 등 총 54명의 후보가 출전하며 1차 서류심사(40%)와 2차 인터뷰면접, 노 메이크업 체형심사(60%)를 합산해 진 1명, 선 2명, 미 4명의 본상 수상자와 인기상 등 6개 부문의 특별상 최종 수상자가 선발된다.

특히 인기상은 온라인, 모바일, ARS, 문자투표의 득표수를 합산하여 최고점을 얻은 후보에게 수여되며 현재 많은 네티즌들이 참여해 열띤 경쟁을 벌이고 있다.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될 미스코리아들은 당선 후 1년동안 한국을 대표하는 미의 사절로서 사회공헌활동, 홍보대사, 국제미인대회 출전 등 국내외 각 분야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멋진 무대를 만들어 줄 ‘미스코리아 2012’ 후보자들
 ▲멋진 무대를 만들어 줄 ‘미스코리아 2012’ 후보자들
한편 ‘미스코리아 2012’ 후보자들은 본선 대회에서 합숙기간동안 갈고 닦은 군무, 워킹, 합창 실력을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며 교육받은 메이크업 & 헤어 스타일링 실력으로 아름다운 자태를 뽐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