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그리스 화장품 코레스가 갑오년 신년맞이 기념으로 1월8일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고 개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홈페이지는 코레스의 브랜드 스토리, 제품 정보 및 신규 프로모션 소식을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하고, 특히 국내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과 함께 화장품과 연관된 다양한 이슈를 함께 토론하는 포럼을 주기적으로 개최하여 많은 이들의 소통의 장으로서의 홈페이지를 만들고자 중점을 두고 개편되었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코레스 홈페이지에서는 1월 6일부터 내달 6일까지 코레스 정품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레스 정품 체험단 이벤트 참여방법은 홈페이지에 개제되어 있는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의 블로그로 스크랩을 한 후, 자신이 체험하고 싶은 제품을 선택하여 블로그 주소와 함께 코레스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한 줄로 남기면 된다.

선정된 체험단에겐 코레스의 ▲ 케르세틴 & 오크 라이트 텍스처 크림, ▲ 마그놀리아 바크데이크림, ▲ 블랙 파인 나이트 크림, ▲ 올리브 & 라이퍼밍 데이크림, ▲ 워터크레스 울트라 너리싱 모이스쳐라이징 크림 상당의 정품이 주어질 예정이며, 당첨자는 2월 10일 개별연락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코레스 정품 체험단’으로 뽑히게 된 당첨자는 추후 코레스 모이스쳐라이징 & 크림 사용 과 함께 사용 소감을 포토리뷰로 남겨주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코레스 홈페이지는 모든 제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쇼핑몰 및 브랜드 페이스북이 연계되어 있으며, 뷰티 트랜드 및 브랜드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지속적으로 공유하고 체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코레스 홍보 관계자는 “올해는 다양한 온라인 채널 운영을 통해 코레스 제품 체험을 다각화하여 고객과의 소통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