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8일 단 하룻동안 ‘SD 크림’ 구매 시, 2+1 증정 이벤트 진행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안티에이징 엑스퍼트 브랜드 스트라이벡틴이 2014년의 첫 브랜드 데이를 기념해 파격적인 혜택의 ‘SD 인텐시브 컨센트레이트 포 링클스’ 구매 이벤트를 1월 8일 단 하루 동안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월 8일, 스트라이벡틴 한국 공식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스트라이벡틴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SD 인텐시브 컨센트레이트 포 링클스’(60ml) 2개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동일한 정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내용이다.

스트라이벡틴의 유소영 MD는 “새해에는 한 층 더 젊어진 피부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전 세계 여성들로부터 주목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를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게 되었다”며, “스트라이벡틴은 글로벌 안티에이징 엑스퍼트로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을 위한 지속적인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볼륨크림’이라는 애칭의 ‘SD 인텐시브 컨센트레이트 포 링클스’는 미국 아리조나 대학 연구진과 함께 개발한 NIA-114™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시켜 피부 탄력 및 주름을 완화하는 고농축 크림이다. 사용 3주 후 눈가 및 팔자주름, 목 주름이 눈에 띄게 개선되었다는 임상시험 결과를 보유한 제품으로, 새해를 맞이해 탄력 있고 볼륨감 있는 동안피부를 원하는 여성들의 필수 아이템이다.

한편, 스트라이벡틴은 매월 8일마다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데이 ‘S-DAY’를 진행,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기능성 안티에이징, 화이트닝 등 다양한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