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소이 이진민 대표
▲ 아이소이 이진민 대표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천연화장품 아이소이(isoi) 이진민 대표가 오는 16일에 열리는 ‘2014 대한민국부모행복콘서트(Korea Paredu Expo)’에서 ‘엄마의 꿈’을 주제로 여성 CEO로서 성공 노하우를 전하는 특별강연을 진행한다.

‘대한민국부모행복콘서트’는 전시문화기획소 온컬처인에서 30~40대 부모들을 위해 기획한 문화프로젝트로 이진민 대표는 이번 강연에서 잘나가는 크리에티브 디렉터가 화장품 회사를 만들게 된 특별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여성을 위한 일에 평생을 바치겠다’는 마음으로 대한민국에서 여성으로, 또 엄마로 살아가는 이진민 대표의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전한다. 천연화장품 아이소이를 론칭하기까지의 과정과 시련 등을 소개하고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는 대한민국 엄마들에게 용기를 북돋아줄 예정이다.

이진민 대표의 특별강연은 1월 16일(목) 오후 2시 20분부터 3시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 C4(3층)에서 개최되며, 강연 참석자에게는 아이소이 제품 테스트 기회와 샘플을 제공한다.

한편, 아이소이 이진민 대표는 제일기획 최연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여성포탈사이트 마이클럽 총괄 부사장을 지냈으며, 대표적으로 여성 포탈사이트 마이클럽의 ‘선영아 사랑해’ 등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펼쳐왔다. 1999년 천연원료 수입을 시작으로 2008년 유해화학성분 0% 천연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를 론칭하고, 화장품 속 유해성분을 배제한 NO마크 캠페인 등을 진행하며 국내 화장품산업의 질적 개선을 선도해왔다.

또한, 지난해 12월 무첨가 천연화장품을 개발하고 여성을 위한 기업문화를 선도한 여성기업인으로서 활발한 공적 기여 활동을 펼친 것을 인정받아 우수여성벤처기업인으로 산업부 장관상을 받은 바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